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065] dxforumlib 및 Builder를 사용하다가?
linuxman [] 950 읽음    2008-01-26 06:42
안녕하세요..
1.  C++ builder로 개발중에... 궁금한것이 몇가지 질문드림니다.
  File 메뉴에서 open project 할때... 자동으로  마지막으로 사용했던  Project가 보여지는 방법 있나요? (예를들어 d:\prject\myproject.dpr ) ...
(프로젝트 열면서 ... 마지막에 열어놓았던 그 프로젝트의 화일들도 같이 열려주면 좋을텐데!!! -)

  (디폴트로 c++ builder 디렉토리의 project 디렉토리에 있는 , bpr 화일들이 보입니다 )

2.외부의 에디터를 연결해서 쓰려면 어디를 어떻게 configration 해야 하나요?
( ultra edit 나  윈도우용 vi 등과 연결해서 쓰려고 한다면요)


3.jpg 이미지를 화면에서 빠르게 움직이고 싶은데... (깜박꺼림 없이 )...
  Image compoent를 사용해서 JPG의 위치를 0.3초 단위로 좌표를 달리하면서 찍어보니 (움직이는 효과를 내기위해)
  이미지가 너무 깜빡거림니다... 이미지가 좀 큰편인데...
  이미지를 moving 하기위한 괜찮은 컴포넌트나, 이미지를 moving 하는 좋은 방법이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니다... (상용 컴포넌트도 좋습니다 )

4.dxforumlib에 괜찮은 이미지 버튼들이 많이 있음을 포럼을 통해 알게되었습니다.
   그런데, group box는 있는데.. radio group box componet는 없는 같습니다?
  (제가 사용방법을 잘몰라서 인지? )
분명 demo 프로그램에는 check box하고 사용하고 있는것이 보이는데... 어디에 dx용 radio group box componet가 있나요?


수고하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2065 dxforumlib 및 Builder를 사용하다가? linuxman 950 2008/01/26
52066     Re:dxforumlib 및 Builder를 사용하다가? 열씸! 1105 2008/01/2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