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025] *.db 파일 만드는법좀 알려주세요... ㅠㅠㅠㅠ
db [] 957 읽음    2008-01-23 15:43
빌더 전혀 모르는 상태에서 독학으로 며칠째 싸우는중 입니다.

데이터베이스를 만드려고 하는데요

빌더 설치하면 data폴더에 예제 형식으로 들어있는 *.db파일을 사용해서 이것저것 편집하는것까지 성공했습니다.

이제 제가 원하는 데이터베이스를 만들어야 하는데요.

그러려면 우선 db파일을 만들어야 할것 같습니다.

데이터베이스 데스크탑으로 만드는거라고 들었는데요.

이건 통 어떻게 만드는지 모르겠네요..?

파라독스7로 만드는중인데.. (사실 파라독스7이 뭔지도 모름 ㅎㅎ)

필드를 만들때 문자형식을 지정해줘야 하는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똑같은 문자형식을 중복해서 사용할수도 없나요?

해보니까 안되더군요.. 다른 방법이 있는지..ㅎㅎ

그리고 원래 있던 db파일에서 문자형식이 메모인 필드에 메모를 입력했더니

한글은 깨져서 입력이 되고 영어나 숫자만 제대로 되네요?

한글은 어떻게 입력하나요?

며칠째 혼자 공부하는데 머리 터질거 같네요 ㅋㅋㅋ
좀 도와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2025 *.db 파일 만드는법좀 알려주세요... ㅠㅠㅠㅠ db 957 2008/01/23
52034     Re:*.db 파일 만드는법좀 알려주세요... ㅠㅠㅠㅠ 김문제 1351 2008/01/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