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008] Re:Re:데이터베이스를 만드려고 합니다. *.db파일 어떻게 만드나요?
수수께끼 [] 1140 읽음    2008-01-22 16:11
혹시 기존에 볼랜드 빌더 폴더에 있던 *.db파일을 수정해서 사용할수도 있나요?

기존에 있던 *.db파일을 여러가지 컴포넌트로 수정하고 그 정보를 저장해서 쓴다던지 하는 방법으로요..ㅎ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BDE 데이터베이스 데스크톱으로 *.db(파라독스 포맷), *.dbf(dBase 포맷) 의
:
: 데이터베이스 파일을 생성, 수정, 자료입출력을 할 수 있습니다
:
: 수수께끼 님이 쓰신 글 :
: : 강좌를 보니까 빌더를 설치하면 자동으로 생기는 *.db파일을 사용해서 여러가지를 연습하더군요.
: :
: : 강좌는 잘 이해하겠는데..
: :
: : 이제 제가 필요한 정보를 가지고 데이터베이스를 만드려고 합니다.
: :
: : 대충 개념이 Table 컴포넌트에서 *.db파일을 읽어서 그것을 db grid 같은 것으로 표현하고
: :
: : 다른 컴포넌트를 사용해서 데이터를 사용자가 편리하게 다루도록 하는거 같은데요..
: :
: : 일단 제가 표현하고자 하는 정보를 *.db파일로 만들어야할것 같은데요..
: :
: : 잘 모르겠네요... ㅎㅎ
: :
: : 일단 이걸 해야 제대로 시작할거 같은데.. ^^
: :
: : 고수님들 방향 제시좀 해 주세요..ㅎㅎ
: :
: : 바쁜시간 쪼개서 자세히 알려주시면 정말 고마울거 같습니다 ^

+ -

관련 글 리스트
52003 데이터베이스를 만드려고 합니다. *.db파일 어떻게 만드나요? 수수께끼 812 2008/01/22
52004     Re:데이터베이스를 만드려고 합니다. *.db파일 어떻게 만드나요? civilian,안영제 934 2008/01/22
52008         Re:Re:데이터베이스를 만드려고 합니다. *.db파일 어떻게 만드나요? 수수께끼 1140 2008/01/2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