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혹시 기존에 볼랜드 빌더 폴더에 있던 *.db파일을 수정해서 사용할수도 있나요?
기존에 있던 *.db파일을 여러가지 컴포넌트로 수정하고 그 정보를 저장해서 쓴다던지 하는 방법으로요..ㅎ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BDE 데이터베이스 데스크톱으로 *.db(파라독스 포맷), *.dbf(dBase 포맷) 의
:
: 데이터베이스 파일을 생성, 수정, 자료입출력을 할 수 있습니다
:
: 수수께끼 님이 쓰신 글 :
: : 강좌를 보니까 빌더를 설치하면 자동으로 생기는 *.db파일을 사용해서 여러가지를 연습하더군요.
: :
: : 강좌는 잘 이해하겠는데..
: :
: : 이제 제가 필요한 정보를 가지고 데이터베이스를 만드려고 합니다.
: :
: : 대충 개념이 Table 컴포넌트에서 *.db파일을 읽어서 그것을 db grid 같은 것으로 표현하고
: :
: : 다른 컴포넌트를 사용해서 데이터를 사용자가 편리하게 다루도록 하는거 같은데요..
: :
: : 일단 제가 표현하고자 하는 정보를 *.db파일로 만들어야할것 같은데요..
: :
: : 잘 모르겠네요... ㅎㅎ
: :
: : 일단 이걸 해야 제대로 시작할거 같은데.. ^^
: :
: : 고수님들 방향 제시좀 해 주세요..ㅎㅎ
: :
: : 바쁜시간 쪼개서 자세히 알려주시면 정말 고마울거 같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