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좌를 보니까 빌더를 설치하면 자동으로 생기는 *.db파일을 사용해서 여러가지를 연습하더군요.
강좌는 잘 이해하겠는데..
이제 제가 필요한 정보를 가지고 데이터베이스를 만드려고 합니다.
대충 개념이 Table 컴포넌트에서 *.db파일을 읽어서 그것을 db grid 같은 것으로 표현하고
다른 컴포넌트를 사용해서 데이터를 사용자가 편리하게 다루도록 하는거 같은데요..
일단 제가 표현하고자 하는 정보를 *.db파일로 만들어야할것 같은데요..
잘 모르겠네요... ㅎㅎ
일단 이걸 해야 제대로 시작할거 같은데.. ^^
고수님들 방향 제시좀 해 주세요..ㅎㅎ
바쁜시간 쪼개서 자세히 알려주시면 정말 고마울거 같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