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003] 데이터베이스를 만드려고 합니다. *.db파일 어떻게 만드나요?
수수께끼 [] 811 읽음    2008-01-22 15:39
강좌를 보니까 빌더를 설치하면 자동으로 생기는 *.db파일을 사용해서 여러가지를 연습하더군요.

강좌는 잘 이해하겠는데..

이제 제가 필요한 정보를 가지고 데이터베이스를 만드려고 합니다.

대충 개념이 Table 컴포넌트에서 *.db파일을 읽어서 그것을 db grid 같은 것으로 표현하고

다른 컴포넌트를 사용해서 데이터를 사용자가 편리하게 다루도록 하는거 같은데요..

일단 제가 표현하고자 하는 정보를 *.db파일로 만들어야할것 같은데요..

잘 모르겠네요... ㅎㅎ

일단 이걸 해야 제대로 시작할거 같은데.. ^^

고수님들 방향 제시좀 해 주세요..ㅎㅎ

바쁜시간 쪼개서 자세히 알려주시면 정말 고마울거 같습니다 ^

+ -

관련 글 리스트
52003 데이터베이스를 만드려고 합니다. *.db파일 어떻게 만드나요? 수수께끼 811 2008/01/22
52004     Re:데이터베이스를 만드려고 합니다. *.db파일 어떻게 만드나요? civilian,안영제 934 2008/01/22
52008         Re:Re:데이터베이스를 만드려고 합니다. *.db파일 어떻게 만드나요? 수수께끼 1140 2008/01/2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