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le를 사용하지 않는 방법으로는..
클립보드를 이요한 방법이 있습니다...
예쁜맘 님이 쓰신 글 :
: ExcelApplication1, ExcelWorkbook1, ExcelWorksheet1를 사용하여 엑셀을 컨트롤하고 있습니다.
:
: 특정 셀(A1, K4)에 이미지를 삽입하고 싶은데 생각처럼 잘 안되네여..
:
: 엑셀에서 매크로로 기록해 보면..다음과 같은데 어찌 코딩해야 할까요?..
:
: Range("A1:K4").Select
: ActiveSheet.Pictures.Insert( _
: "D:\Temp\Image1.bmp").Select
:
:
: 아시는 분 있으면 좀 도와 주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