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xcelApplication1, ExcelWorkbook1, ExcelWorksheet1를 사용하여 엑셀을 컨트롤하고 있습니다.
특정 셀(A1, K4)에 이미지를 삽입하고 싶은데 생각처럼 잘 안되네여..
엑셀에서 매크로로 기록해 보면..다음과 같은데 어찌 코딩해야 할까요?..
Range("A1:K4").Select
ActiveSheet.Pictures.Insert( _
"D:\Temp\Image1.bmp").Select
아시는 분 있으면 좀 도와 주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