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977] Re:인터넷이 끊겼다가 다시 연결됐을때 ADO 연결 문제...
dd [] 1215 읽음    2008-01-20 15:23
데이터 양이 많지 않고 5분마다 연결해야한다면 궂이 연결을 유지할 필요가 없어보이네요.
데이타를 DB에 전송하고 바로 종료하는 간단한 실행파일을 만들고 5분마다 그 실행파일을 실행하는 방식으로 하면
될거 같슴다~

30억 님이 쓰신 글 :
: Firebird2.0을 이용하여 프로그램을 개발중에 있습니다.
: 5분마다 자동으로 DB에 데이터를 저장하는데...
: 클라이언트쪽에서는 인터넷이 끊기는 현상이 일어납니다.
: 인터넷이 끊겼다가 다시 접속이 되면 "Unable to complete network request to host "
: 위에 같은 에러메세지가 나옵니다.
: 그래서 데이터를 저장할때 ADOConnection을 Close했다가 다시 Open하는 코드를
: 사용했습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Qurery에서 작업을 하면 에러가 계속 나옵니다.
: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고수님들의 조언부탁드립니다.
:
: 테스트는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네트웍을 사용안함으로 설정한후 다시 사용으로 설정하였습니다.
: 그리고 버튼을 클릭하면 에러가 발생합니다.
:
: -----------------------------------------------------------------------
: DBConnectionStr -> Close ( ) ;
: DBConnectionStr -> ConnectionString = "Provider=MSDASQL.1;Password=xxxxx;Persist Security Info=True;User ID=xxxxx;Data Source=Weather" ;
: DBConnectionStr -> Open ( ) ;
:
: Query -> Close ( ) ;
: Query -> SQL -> Clear ( ) ;
: Query -> SQL -> Add ( "~~~~" ) ;
: Query -> ExecSQL ( ) ;
: -----------------------------------------------------------------------

+ -

관련 글 리스트
51879 인터넷이 끊겼다가 다시 연결됐을때 ADO 연결 문제... 30억 1399 2008/01/11
51977     Re:인터넷이 끊겼다가 다시 연결됐을때 ADO 연결 문제... dd 1215 2008/01/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