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이터 양이 많지 않고 5분마다 연결해야한다면 궂이 연결을 유지할 필요가 없어보이네요.
데이타를 DB에 전송하고 바로 종료하는 간단한 실행파일을 만들고 5분마다 그 실행파일을 실행하는 방식으로 하면
될거 같슴다~
30억 님이 쓰신 글 :
: Firebird2.0을 이용하여 프로그램을 개발중에 있습니다.
: 5분마다 자동으로 DB에 데이터를 저장하는데...
: 클라이언트쪽에서는 인터넷이 끊기는 현상이 일어납니다.
: 인터넷이 끊겼다가 다시 접속이 되면 "Unable to complete network request to host "
: 위에 같은 에러메세지가 나옵니다.
: 그래서 데이터를 저장할때 ADOConnection을 Close했다가 다시 Open하는 코드를
: 사용했습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Qurery에서 작업을 하면 에러가 계속 나옵니다.
: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고수님들의 조언부탁드립니다.
:
: 테스트는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네트웍을 사용안함으로 설정한후 다시 사용으로 설정하였습니다.
: 그리고 버튼을 클릭하면 에러가 발생합니다.
:
: -----------------------------------------------------------------------
: DBConnectionStr -> Close ( ) ;
: DBConnectionStr -> ConnectionString = "Provider=MSDASQL.1;Password=xxxxx;Persist Security Info=True;User ID=xxxxx;Data Source=Weather" ;
: DBConnectionStr -> Open ( ) ;
:
: Query -> Close ( ) ;
: Query -> SQL -> Clear ( ) ;
: Query -> SQL -> Add ( "~~~~" ) ;
: Query -> ExecSQL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