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879] 인터넷이 끊겼다가 다시 연결됐을때 ADO 연결 문제...
30억 [] 1399 읽음    2008-01-11 17:16
Firebird2.0을 이용하여 프로그램을 개발중에 있습니다.
5분마다 자동으로 DB에 데이터를 저장하는데...
클라이언트쪽에서는 인터넷이 끊기는 현상이 일어납니다.
인터넷이 끊겼다가 다시 접속이 되면 "Unable to complete network request to host "
위에 같은 에러메세지가 나옵니다.
그래서 데이터를 저장할때 ADOConnection을 Close했다가 다시 Open하는 코드를
사용했습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Qurery에서 작업을 하면 에러가 계속 나옵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고수님들의 조언부탁드립니다.

테스트는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네트웍을 사용안함으로 설정한후 다시 사용으로 설정하였습니다.
그리고 버튼을 클릭하면 에러가 발생합니다.

-----------------------------------------------------------------------
DBConnectionStr -> Close ( ) ;
DBConnectionStr -> ConnectionString = "Provider=MSDASQL.1;Password=xxxxx;Persist Security Info=True;User ID=xxxxx;Data Source=Weather" ;
DBConnectionStr -> Open ( ) ;

Query -> Close ( ) ;
Query -> SQL -> Clear ( ) ;
Query -> SQL -> Add ( "~~~~" ) ;
Query -> ExecSQL ( ) ;
-----------------------------------------------------------------------

+ -

관련 글 리스트
51879 인터넷이 끊겼다가 다시 연결됐을때 ADO 연결 문제... 30억 1399 2008/01/11
51977     Re:인터넷이 끊겼다가 다시 연결됐을때 ADO 연결 문제... dd 1216 2008/01/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