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953] Re:빌더에서 엑셀을 읽어서 db grid에 뿌리려고 합니다.
이윤관 [younkwan] 1783 읽음    2008-01-18 11:52
TMS software의 TAdvStringGrid를 사용하시면
LoadFromXLS()
LoadFromXLSSheet ()
메소드가 있습니다.
   

수수께끼 님이 쓰신 글 :
: 자세하게 말하면
:
: 콤보박스가 3개가 있고,
:
: 콤보박스를 순서대로 클릭하면서 원하는 설비를 선택합니다.
:
: 그러면 설비에 대한 정보가 나오는 방식인데.
:
: 설비에 대한 정보는 엑셀파일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
: 예를들면 (시트1이 고객사1), (시트2가 고객사2), (시트3이 고객사3) 으로 이름을 붙였구요.
:
: 각각의 시트에 설비의 종류와 그 설비의 시리얼넘버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
: 이러한 엑셀파일을 읽어서 db grid에 뿌리는건데.
:
: 이러한 엑셀파일을 읽으려면 엑셀 어플리케이션 컴포넌트를 쓰는게 맞나요?
:
: 그리고 엑셀 어플리케이션이 맞다면 어떻게 코딩을 해야 될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51946 빌더에서 엑셀을 읽어서 db grid에 뿌리려고 합니다. 수수께끼 1111 2008/01/18
51953     Re:빌더에서 엑셀을 읽어서 db grid에 뿌리려고 합니다. 이윤관 1783 2008/01/18
51960         Re:Re:빌더에서 엑셀을 읽어서 db grid에 뿌리려고 합니다. 수수께끼 1524 2008/01/18
51971             Re:Re:Re:빌더에서 엑셀을 읽어서 db grid에 뿌리려고 합니다. 이윤관 1487 2008/01/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