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946] 빌더에서 엑셀을 읽어서 db grid에 뿌리려고 합니다.
수수께끼 [] 1111 읽음    2008-01-18 10:58
자세하게 말하면

콤보박스가 3개가 있고,

콤보박스를 순서대로 클릭하면서 원하는 설비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설비에 대한 정보가 나오는 방식인데.

설비에 대한 정보는 엑셀파일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예를들면 (시트1이 고객사1), (시트2가 고객사2), (시트3이 고객사3) 으로 이름을 붙였구요.

각각의 시트에 설비의 종류와 그 설비의 시리얼넘버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엑셀파일을 읽어서 db grid에 뿌리는건데.

이러한 엑셀파일을 읽으려면 엑셀 어플리케이션 컴포넌트를 쓰는게 맞나요?

그리고 엑셀 어플리케이션이 맞다면 어떻게 코딩을 해야 될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51946 빌더에서 엑셀을 읽어서 db grid에 뿌리려고 합니다. 수수께끼 1111 2008/01/18
51953     Re:빌더에서 엑셀을 읽어서 db grid에 뿌리려고 합니다. 이윤관 1784 2008/01/18
51960         Re:Re:빌더에서 엑셀을 읽어서 db grid에 뿌리려고 합니다. 수수께끼 1524 2008/01/18
51971             Re:Re:Re:빌더에서 엑셀을 읽어서 db grid에 뿌리려고 합니다. 이윤관 1487 2008/01/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