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잘 안되서.. C++ Builder 6 삭제하고,
BDS 2006 (Turbo C++ ?) 이거 codegear 에서 무료버전으로 제공하는거 깔았습니다. ^^;;;
전 항상 문제를 해결하는것이 아니라
돌아가는거 같아요 ㅋㅋ
근데 이 Turbo C++ 은 몇가지 제약이 있다고 들었는데,
컴포넌트를 팔레트에 등록못한다던가? 뭐.. 그런거..
혹시 제약이 뭐가 있는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한상욱 님이 쓰신 글 :
: 마제님게서 알려주신데로
: 하려했는데, 저는 그 파일이 없네요. ㅜㅜ
:
: 다른 방법은 없을까요?
: 설정 정보 초기화 할 수 있는...
:
: 새 어플 뿐만 아니라, 기존에 만들고 있던거 잘 되던것도 안되요.
:
:
: 마제 님이 쓰신 글 :
: : 한상욱 님이 쓰신 글 :
: : : 안녕하세요?
: : : 초보입니다.
: : :
: : : 아무것도 손대지 않고 New > Application 해서 새 윈도우 APP Form 상태에서
: : : Run(F9) 했는데 첨부와 같이 EstackOverFlow에러가 나옵니다.
: : :
: : :
: : : 몇일전에 연습삼아 프로그램 만들다가, Form에서 이벤트 하나 만들었다가
: : : 함수 지우고 컴파일 하면 안쓰는 reference 지우겠냐고 물어보자나요?
: : : 거기서 실수로 아니오 했었는데, 그 후로
: : :
: : : [Linker Error] Unresolved external '__fastcall TForm1::FormResize(System::TObject *)' referenced from C:\PROGRAM FILES\BORLAND\CBUILDER6\PROJECTS\UNIT1.OBJ
: : :
: : : 저런 에러 계속나오길레 이것저것 만지다 보니 망했습니다.
: : :
: : : 검색해보니, 컴파일 환경설정에 분제가 있을거라 하셨는데,
: : : C++ Builder 6 다시 설치해야하나요?
: :
: : 빌더를 종료한 상태에서
: :
: : C:\Program Files\Borland\CBuilder6\Bin 에 있는 Default.bpr 파일을 지우신후 빌더 실행하시면
: :
: :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