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보입니다.
아무것도 손대지 않고 New > Application 해서 새 윈도우 APP Form 상태에서
Run(F9) 했는데 첨부와 같이 EstackOverFlow에러가 나옵니다.
몇일전에 연습삼아 프로그램 만들다가, Form에서 이벤트 하나 만들었다가
함수 지우고 컴파일 하면 안쓰는 reference 지우겠냐고 물어보자나요?
거기서 실수로 아니오 했었는데, 그 후로
[Linker Error] Unresolved external '__fastcall TForm1::FormResize(System::TObject *)' referenced from C:\PROGRAM FILES\BORLAND\CBUILDER6\PROJECTS\UNIT1.OBJ
저런 에러 계속나오길레 이것저것 만지다 보니 망했습니다.
검색해보니, 컴파일 환경설정에 분제가 있을거라 하셨는데,
C++ Builder 6 다시 설치해야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