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853] 새 Application 상태에서 Run 하면 EstackOverFlow 에러
한상욱 [powerhan96] 1365 읽음    2008-01-10 10:48
안녕하세요?
초보입니다.

아무것도 손대지 않고 New > Application 해서 새 윈도우 APP Form 상태에서
Run(F9) 했는데 첨부와 같이 EstackOverFlow에러가 나옵니다.


몇일전에 연습삼아 프로그램 만들다가, Form에서 이벤트 하나 만들었다가
함수 지우고 컴파일 하면 안쓰는 reference 지우겠냐고 물어보자나요?
거기서 실수로 아니오 했었는데, 그 후로

[Linker Error] Unresolved external '__fastcall TForm1::FormResize(System::TObject *)' referenced from C:\PROGRAM FILES\BORLAND\CBUILDER6\PROJECTS\UNIT1.OBJ

저런 에러 계속나오길레 이것저것 만지다 보니 망했습니다.

검색해보니, 컴파일 환경설정에 분제가 있을거라 하셨는데,
C++ Builder 6 다시 설치해야하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51853 새 Application 상태에서 Run 하면 EstackOverFlow 에러 한상욱 1365 2008/01/10
51856     Re:새 Application 상태에서 Run 하면 EstackOverFlow 에러 마제 1124 2008/01/10
51858         Re:Re:새 Application 상태에서 Run 하면 EstackOverFlow 에러 한상욱 1664 2008/01/10
51862             Re:Re:Re:새 Application 상태에서 Run 하면 EstackOverFlow 에러 한상욱 1290 2008/01/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