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802] Re:Re:Re:Popup 메뉴에서 세로로 그림파일 넣는 방법
kylix [] 1228 읽음    2008-01-04 14:04
글쎄요... 가입을 해야 되나봅니다. 쩝~

www.delphi.co.kr에 들어가셔서 자료실에서 "메인메뉴"로 검색해보세요... 첫번째 글입니다.

용용혜혜 님이 쓰신 글 :
: 감사합니다.
: 근데 아래 링크를 클릭하니까 권한이 없다고 나오네요..
: 어케해야 하나요...
:
: kylix 님이 쓰신 글 :
: : 델파이 자료지만 이런게 있네요...
: : http://www.delphi.co.kr/zboard/view.php?id=component&page=31&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840
: : 그냥 OnwerDraw메뉴일 뿐입니다.
: :
: : 용용혜혜 님이 쓰신 글 :
: : : 안녕하세요. 초보유저입니다.
: : : 윈도우즈 시작메뉴 누르면 왼쪽에 "윈도우즈 XP Professional"이라고 세로로 된
: : : 그림같은 형태가 나타나는것을 구현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 :
: : : 참고로 아이콘을 등록하는거 말구요.
: : :
: :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1794 Popup 메뉴에서 세로로 그림파일 넣는 방법 용용혜혜 1019 2008/01/04
51797     Re:Popup 메뉴에서 세로로 그림파일 넣는 방법 kylix 949 2008/01/04
51800         Re:Re:Popup 메뉴에서 세로로 그림파일 넣는 방법 용용혜혜 1114 2008/01/04
51802             Re:Re:Re:Popup 메뉴에서 세로로 그림파일 넣는 방법 kylix 1228 2008/01/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