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797]
Re:Popup 메뉴에서 세로로 그림파일 넣는 방법
kylix
[
]
949 읽음
2008-01-04
11:47
델파이 자료지만 이런게 있네요...
http://www.delphi.co.kr/zboard/view.php?id=component&page=31&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840
그냥 OnwerDraw메뉴일 뿐입니다.
용용혜혜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초보유저입니다.
: 윈도우즈 시작메뉴 누르면 왼쪽에 "윈도우즈 XP Professional"이라고 세로로 된
: 그림같은 형태가 나타나는것을 구현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 참고로 아이콘을 등록하는거 말구요.
: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0957
+
-
관련 글 리스트
51794
Popup 메뉴에서 세로로 그림파일 넣는 방법
용용혜혜
1019
2008/01/04
51797
Re:Popup 메뉴에서 세로로 그림파일 넣는 방법
kylix
949
2008/01/04
51800
Re:Re:Popup 메뉴에서 세로로 그림파일 넣는 방법
용용혜혜
1114
2008/01/04
51802
Re:Re:Re:Popup 메뉴에서 세로로 그림파일 넣는 방법
kylix
1229
2008/01/04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