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TerminateThread((void *)Tred->Handle,0);
:
: 그럼..
:
:
: 김지훈 님이 쓰신 글 :
: : 쓰레드 종료에 관한 것인데요.
: : 쓰레드가 대기 상태가 아닌 경우에 Terminate()를 실행하여 종료하는 경우가 아닌
: : 대기 상태일 경우 종료해야 하는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대기 상태에서 Terminate() 이후 WaitFor() 하니까 무한 대기 상태에 빠져버리던데...
: :
: : 쓰레드를 종료할때 반드시 대기상태를 거쳐야 합니다.
: : 즉 반드시 서스펜드 상태에서 쓰레드를 종료해야 합니다.
: : 그렇지 않을경우 원하지 않은 자겁을 하게되서...
: :
: : 답 부탁드립니다. 수고~~
그러면 쓰레드가 바로 종료가 되나요?
TerminateThread((void *)Tred->Handle,0);
이거 이후에 Waitfor 한다음
delete 하니까 에러가 나는데요.. 뭐가 잘못된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