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쓰레드 종료에 관한 것인데요.
쓰레드가 대기 상태가 아닌 경우에 Terminate()를 실행하여 종료하는 경우가 아닌
대기 상태일 경우 종료해야 하는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대기 상태에서 Terminate() 이후 WaitFor() 하니까 무한 대기 상태에 빠져버리던데...
쓰레드를 종료할때 반드시 대기상태를 거쳐야 합니다.
즉 반드시 서스펜드 상태에서 쓰레드를 종료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경우 원하지 않은 자겁을 하게되서...
답 부탁드립니다. 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