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공부를 하다가 이렇게 하면 안되겠다 싶은생각이 많이 들어서요.
제실력은 C는 I/O포트만을 가지고 프로그램은 짤수 있구요
간단한 라인트레이서를 구동시켜봤습니다.
그리고 C++은 배운적이없고 볼랜드라는 프로그램으로
C++을 공부하게되었는데요
무턱대로 C++책자만을 보고 따라가려니..
좀 난이도가 높은프로그램 자체는 해석이 안되네요..
하루에 많은 시간을 들여서 하더라도 단기간에 빠르게 C++을 어느정도 마스터하려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C도 깊게 공부를 해놓은 상태가 아니라 지식의 깊이가 많이 모자랍니다.
전문가분들의 경험담이나 이런식으로 하면 되겠다는..
아우트라인좀 알려주실수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