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721] 제가 공부를 하다가 이렇게 공부를하면 안되겠다 싶은생각이 많이 들어서요...
김문식 [syr3377] 1114 읽음    2007-12-26 11:35
제가 공부를 하다가 이렇게 하면 안되겠다 싶은생각이 많이 들어서요.

제실력은 C는 I/O포트만을 가지고 프로그램은 짤수 있구요

간단한 라인트레이서를 구동시켜봤습니다.

그리고 C++은 배운적이없고 볼랜드라는 프로그램으로
C++을 공부하게되었는데요

무턱대로 C++책자만을 보고 따라가려니..
좀 난이도가 높은프로그램 자체는 해석이 안되네요..

하루에 많은 시간을 들여서 하더라도 단기간에 빠르게 C++을 어느정도 마스터하려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C도 깊게 공부를 해놓은 상태가 아니라 지식의 깊이가 많이 모자랍니다.

전문가분들의 경험담이나 이런식으로 하면 되겠다는..
아우트라인좀 알려주실수 있을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51721 제가 공부를 하다가 이렇게 공부를하면 안되겠다 싶은생각이 많이 들어서요... 김문식 1114 2007/12/26
51722     Re:제가 공부를 하다가 이렇게 공부를하면 안되겠다 싶은생각이 많이 들어서요... 장성호 1082 2007/12/26
51727         Re:Re:제가 공부를 하다가 이렇게 공부를하면 안되겠다 싶은생각이 많이 들어서요... 김상면 1075 2007/12/2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