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yn 님 감사합니다.
Lyn 님이 쓰신 글 :
: 1. Vista에서 만들던 XP에서 만들던 컴파일러가 같으면 어차피 같은 결과물을 뱉어냅니다. 결론적으로 아무 차이가 없습니다.
:
: 2. C++Builder 는 64Bit 컴파일러가 포함되어잇지 않습니다.(2008에 추가 될 예정이라합니다)
: 즉 64Bit 에서 컴파일 하더라도 32Bit 용 바이너리를 만들어냅니다. 즉 2007에서 컴파일한 모든 바이너리는 32Bit 시스템에서 동작합니다.
:
: 3. 64bit 로 컴파일되지 않으므로, 그것에따른 성능향상은 없습니다.
: 단 구버젼에비해 최신버젼이 최적화가 잘 되어 있으므로 그것에따른 성능향상은 있을 수 있습니다.
:
:
:
: 4. 솔직히말하면 쿼드코어에서 XP 쓰긴 아깝습니다 =_=;;
: 발발이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십니까..
: :
: : 일단, 해피한 크리스마스 하시고.. 다가오는 새해에 복많이 많이 받으세요.
: :
: : 질문드립니다. 현재 윈도우 VISTA 쓰시는분 계시면 프로그램의 호환성은 어떤가요?
: :
: : 이번에 컴을 하나 조립했습니다. CPU가 Q6600 입니다. 4G 램이구요. 해서 윈도우 VISTA 64bit 버전(아니면 XP 64bit)을
: :
: : 사용해볼까 해서요..
: :
: : C++ Builder 2007을 사용해서 프로그램을 만들때
: :
: : 1. 비스타(32bit 혹은 64bit)에서 만들어진 파일은 XP(32bit)에서 무리없이 실행이 되는가요?
: : ( 비스타만의 함수를 사용않했을때)
: : 2. 64bit 에서 컴파일된 실행파일을 XP(32bit)에서 실행할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요?
: :
: : 3. 수치해석 분야관련되어서 성능 향상은 있나요?
: :
: : 정보주신 분들께 미리감사드립니다.
: :
: : P.S) 참 그리고 VISTA 쓰면 Q6600(QUAD-core) 를 제대로 사용하나요? 아님 XP(64Bit)를 써도 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