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703] 윈도우 비스타 나 XP 64Bit에서 호환성 ?
발발이 [hanryang] 1402 읽음    2007-12-25 05:29
안녕하십니까..

일단, 해피한 크리스마스 하시고.. 다가오는 새해에 복많이 많이 받으세요.

질문드립니다. 현재 윈도우 VISTA 쓰시는분 계시면 프로그램의 호환성은 어떤가요?

이번에 컴을 하나 조립했습니다. CPU가 Q6600 입니다. 4G 램이구요. 해서 윈도우 VISTA 64bit 버전(아니면 XP 64bit)을

사용해볼까 해서요.. 

C++ Builder 2007을 사용해서 프로그램을 만들때

1. 비스타(32bit 혹은 64bit)에서 만들어진 파일은 XP(32bit)에서 무리없이 실행이 되는가요?
   ( 비스타만의 함수를 사용않했을때)
2. 64bit 에서 컴파일된 실행파일을 XP(32bit)에서 실행할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요?

3. 수치해석 분야관련되어서 성능 향상은 있나요?

정보주신 분들께 미리감사드립니다.

P.S) 참 그리고 VISTA 쓰면 Q6600(QUAD-core) 를 제대로 사용하나요? 아님 XP(64Bit)를 써도 되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51703 윈도우 비스타 나 XP 64Bit에서 호환성 ? 발발이 1402 2007/12/25
51711         Re:Re:윈도우 비스타 나 XP 64Bit에서 호환성 ? 발발이 1946 2007/12/2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