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일단, 해피한 크리스마스 하시고.. 다가오는 새해에 복많이 많이 받으세요.
질문드립니다. 현재 윈도우 VISTA 쓰시는분 계시면 프로그램의 호환성은 어떤가요?
이번에 컴을 하나 조립했습니다. CPU가 Q6600 입니다. 4G 램이구요. 해서 윈도우 VISTA 64bit 버전(아니면 XP 64bit)을
사용해볼까 해서요..
C++ Builder 2007을 사용해서 프로그램을 만들때
1. 비스타(32bit 혹은 64bit)에서 만들어진 파일은 XP(32bit)에서 무리없이 실행이 되는가요?
( 비스타만의 함수를 사용않했을때)
2. 64bit 에서 컴파일된 실행파일을 XP(32bit)에서 실행할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요?
3. 수치해석 분야관련되어서 성능 향상은 있나요?
정보주신 분들께 미리감사드립니다.
P.S) 참 그리고 VISTA 쓰면 Q6600(QUAD-core) 를 제대로 사용하나요? 아님 XP(64Bit)를 써도 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