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671] Re:기존 엑셀 파일(Test1.xls)을 열어 다른 이름의 기존 엑셀 파일(Test2.xls)로 저장하고 싶어요..
슬.강슬기 [mydog21] 1932 읽음    2007-12-20 19:26
예쁜맘 님이 쓰신 글 :
: 기존 엑셀 파일(Test1.xls)을 열어 다른 이름의 기존 엑셀 파일(Test2.xls)로 저장하려고 하는데
:
: Test2.xls의 Sheet를 달리하면서 저장하고자 합니다.
:
: 예를 들어 3번 저장을 하면 Test2.xls의 Sheet가 3개 생성되기를 바랍니다.
:
: ExcelApplication1
: ExcelWorkbook1
: ExcelWorksheet1를 사용하는데..
:
: 한개의 Sheet만 저장할때는 다음과 같은 형식으로 하면 되는데..
:
: ExcelApplication1->Connect();
: ExcelApplication1->set_Visible(0, false);
: ExcelWorkbook1->ConnectTo(ExcelApplication1->Workbooks->Open("Test1.xls");
: ExcelWorksheet1->ConnectTo(ExcelApplication1->Worksheets->get_Item((TVariant)1));
:
: ExcelWorksheet1->Activate();
:
: ExcelWorksheet1->SaveAs("Test2.xls");
:
: Sheet를 추가할때는 어찌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Excel 컴포넌트를 사용하실때는 실제 작동하는 방법을 떠올리시면 간단합니다.

Application 은 다수의 Book을 가지고,
Book 는 다수의 Sheet를 가질 수 있습니다.

고로...

Sheet를 추가 할때에는

Book 에서 접근하시면 됩니다.

Book 에서 Sheet들을 관리하는것은 TExcelWorkbook 의
Sheets 입니다.

Sheets에는 Add라는 메소드가 있습니다.

ExcelWorkbook->Sheets->Add( TNoParam(),TNoParam(),TNoParam(),TNoParam(),TDefLCID());

그럼 .. 즐프 하시길 :)

+ -

관련 글 리스트
51670 기존 엑셀 파일(Test1.xls)을 열어 다른 이름의 기존 엑셀 파일(Test2.xls)로 저장하고 싶어요.. 예쁜맘 1498 2007/12/20
51671     Re:기존 엑셀 파일(Test1.xls)을 열어 다른 이름의 기존 엑셀 파일(Test2.xls)로 저장하고 싶어요.. 슬.강슬기 1932 2007/12/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