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670] 기존 엑셀 파일(Test1.xls)을 열어 다른 이름의 기존 엑셀 파일(Test2.xls)로 저장하고 싶어요..
예쁜맘 [] 1498 읽음    2007-12-20 17:03
기존 엑셀 파일(Test1.xls)을 열어 다른 이름의 기존 엑셀 파일(Test2.xls)로 저장하려고 하는데

Test2.xls의 Sheet를 달리하면서 저장하고자 합니다.

예를 들어 3번 저장을 하면 Test2.xls의 Sheet가 3개 생성되기를 바랍니다.

ExcelApplication1
ExcelWorkbook1
ExcelWorksheet1를 사용하는데..

한개의 Sheet만 저장할때는 다음과 같은 형식으로 하면 되는데..

ExcelApplication1->Connect();
ExcelApplication1->set_Visible(0, false);
ExcelWorkbook1->ConnectTo(ExcelApplication1->Workbooks->Open("Test1.xls");
ExcelWorksheet1->ConnectTo(ExcelApplication1->Worksheets->get_Item((TVariant)1));

ExcelWorksheet1->Activate();

ExcelWorksheet1->SaveAs("Test2.xls");

Sheet를 추가할때는 어찌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1670 기존 엑셀 파일(Test1.xls)을 열어 다른 이름의 기존 엑셀 파일(Test2.xls)로 저장하고 싶어요.. 예쁜맘 1498 2007/12/20
51671     Re:기존 엑셀 파일(Test1.xls)을 열어 다른 이름의 기존 엑셀 파일(Test2.xls)로 저장하고 싶어요.. 슬.강슬기 1933 2007/12/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