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 Builder 5.0 Enterprise 버전인가요 ?
ADO 라는 텝 속에 있습니다 사용법은 그냥 VB에서 ADO 사용하시는 방법하고 비슷합니다.
그럼 ...
정순자 님이 쓰신 글 :
: 계속해서 같은 질문만 드립니다..
: 버젼은 5.0인데 현재 ADOConnection 컴포넌트를 사용해서
: MSSQL에 데이타를 넣으려 합니다..
: 하지만 아무리 찾아봐도 관련되 컴포넌트는 없네요..
: 제가 설치를 잘못한건가요??
: 아니면 관련 컴포넌트를 사용하려면 관련 드라이버나 툴을 깔아야 하는건가요...?
: 정말 모르겠습니다..
: 제발 도와주세요...
: 답변 부탁드려요..꾸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