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656] Re:아무리찾아도ADOConnection컴포넌트는 없는데..이유는 어떤건가요..도와주세요..
바보 [] 1179 읽음    2007-12-18 18:19
C++ Builder 5.0 Enterprise 버전인가요 ?

ADO 라는 텝 속에 있습니다 사용법은 그냥 VB에서 ADO 사용하시는 방법하고 비슷합니다.

그럼 ...


정순자 님이 쓰신 글 :
: 계속해서 같은 질문만 드립니다..
: 버젼은 5.0인데 현재 ADOConnection 컴포넌트를 사용해서
: MSSQL에 데이타를 넣으려 합니다..
: 하지만 아무리 찾아봐도 관련되 컴포넌트는 없네요..
: 제가 설치를 잘못한건가요??
: 아니면 관련 컴포넌트를 사용하려면 관련 드라이버나 툴을 깔아야 하는건가요...?
: 정말 모르겠습니다..
: 제발 도와주세요...
: 답변 부탁드려요..꾸벅..

+ -

관련 글 리스트
51648 아무리찾아도ADOConnection컴포넌트는 없는데..이유는 어떤건가요..도와주세요.. 정순자 1240 2007/12/18
51656     Re:아무리찾아도ADOConnection컴포넌트는 없는데..이유는 어떤건가요..도와주세요.. 바보 1179 2007/12/18
51651     Re:아무리찾아도ADOConnection컴포넌트는 없는데..이유는 어떤건가요..도와주세요.. 손님 993 2007/12/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