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648]
아무리찾아도ADOConnection컴포넌트는 없는데..이유는 어떤건가요..도와주세요..
정순자
[
sprite0001
]
1239 읽음
2007-12-18
13:00
계속해서 같은 질문만 드립니다..
버젼은 5.0인데 현재 ADOConnection 컴포넌트를 사용해서
MSSQL에 데이타를 넣으려 합니다..
하지만 아무리 찾아봐도 관련되 컴포넌트는 없네요..
제가 설치를 잘못한건가요??
아니면 관련 컴포넌트를 사용하려면 관련 드라이버나 툴을 깔아야 하는건가요...?
정말 모르겠습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답변 부탁드려요..꾸벅..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0644
+
-
관련 글 리스트
51648
아무리찾아도ADOConnection컴포넌트는 없는데..이유는 어떤건가요..도와주세요..
정순자
1239
2007/12/18
51656
Re:아무리찾아도ADOConnection컴포넌트는 없는데..이유는 어떤건가요..도와주세요..
바보
1179
2007/12/18
51651
Re:아무리찾아도ADOConnection컴포넌트는 없는데..이유는 어떤건가요..도와주세요..
손님
993
2007/12/18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