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623] Re:도와주세요..MSSql을 사용해야되는데..
예쁜맘 [] 1248 읽음    2007-12-15 20:58
여기 강좌란에 ADO라고 있습니다. PDF 파일로 되어 있는데 아마 조금만 보시고 따라하시면 금방 하실수 있을겁니다.

저도 그거 보고 성공했거든요..^^

참고로 ADOConnection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DataSource와 ADOQuery를 이용하셔서 SQL문으로 Data Insert를 하시면 될꺼 같구요..

참고로 저는 빌더 6.0에서 구현한 것이라서 5.0이 지원이 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럼 이만....


정순자 님이 쓰신 글 :
: 현재 볼랜드 C++ 빌더 5.0을 사용하여서 MSSql에 데이타를 보내야합니다.
: 하지만 볼랜드는 처음 써보는 지라 아무리 Document를 보아도 뚜렷하게 MSSql에 커넥하여 데이타를
: 보내는 관련자료가 없습니다.
: 물론 자료실을 찾아서 강좌란을 보았지만 MSSql사용에 따른 개념사항만 나와있는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 남은 시간이 별로 없어서 이렇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 문제의 요청은 아래와같습니다.제발 도와주세요.
:
: 1. 기존 볼랜드 C빌대 5.0으로 개발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이건은 엑셀 생성 로직이 있습니다.
:    이프로그램을 사용하여 MSSql에 엑셀에 Write하는 내용을 MSSql에도 넣어주어야 합니다.
:
: 2. 그간의 자료를 확인해보면 사용자 컨트롤러같은것이 있다는데 가령 oleDB지원 컨트롤러요....
:    이런 컨트롤러를 아무리 찾아도 보이질 않는건지 아니면 아예 없는건지 모르겠습니다.없다면 MSSql사용에 따른
:    지원툴이 따로 있는지요.
:
: 3. 컨트롤러나 함수지원이 된다면 그냥 함수를 만들어서 추가 하면 되는것인지도 궁금합니다...
:
: 관련된 소스가 있다면 부탁드립니다...제발 도와주세요...
: 저의 질문사항이 잘못되엇다면 다시 글을올리테니 도와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1622 도와주세요..MSSql을 사용해야되는데.. 정순자 1068 2007/12/15
51623     Re:도와주세요..MSSql을 사용해야되는데.. 예쁜맘 1248 2007/12/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