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622] 도와주세요..MSSql을 사용해야되는데..
정순자 [sprite0001] 1068 읽음    2007-12-15 13:33
현재 볼랜드 C++ 빌더 5.0을 사용하여서 MSSql에 데이타를 보내야합니다.
하지만 볼랜드는 처음 써보는 지라 아무리 Document를 보아도 뚜렷하게 MSSql에 커넥하여 데이타를
보내는 관련자료가 없습니다.
물론 자료실을 찾아서 강좌란을 보았지만 MSSql사용에 따른 개념사항만 나와있는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남은 시간이 별로 없어서 이렇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문제의 요청은 아래와같습니다.제발 도와주세요.

1. 기존 볼랜드 C빌대 5.0으로 개발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이건은 엑셀 생성 로직이 있습니다.
   이프로그램을 사용하여 MSSql에 엑셀에 Write하는 내용을 MSSql에도 넣어주어야 합니다.

2. 그간의 자료를 확인해보면 사용자 컨트롤러같은것이 있다는데 가령 oleDB지원 컨트롤러요....
   이런 컨트롤러를 아무리 찾아도 보이질 않는건지 아니면 아예 없는건지 모르겠습니다.없다면 MSSql사용에 따른
   지원툴이 따로 있는지요.

3. 컨트롤러나 함수지원이 된다면 그냥 함수를 만들어서 추가 하면 되는것인지도 궁금합니다...

관련된 소스가 있다면 부탁드립니다...제발 도와주세요...
저의 질문사항이 잘못되엇다면 다시 글을올리테니 도와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1622 도와주세요..MSSql을 사용해야되는데.. 정순자 1068 2007/12/15
51623     Re:도와주세요..MSSql을 사용해야되는데.. 예쁜맘 1249 2007/12/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