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620] Re:BDS2006과 VS2005 같이 쓸수 있나요??
안정혁.덱스터 [dexter] 1003 읽음    2007-12-15 11:51
위와같이 에러가 발생하게 된 원인에 대해서는 잘모르겠지만
결론만 말씀드리면 BDS2006하고 VS2005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하고 있는 작업때문에 BDS와 VS를 한컴퓨터에서 동시에 실행해서 컴파일 하고 작업하고 있는데
아무문제없이 잘 작업하고 있습니다.


newhuni 님이 쓰신 글 :
: BDS2006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그런데 이번에 새로운 일을 맡으면서 VS2005를 설치하였습니다.
: VS2005로 작업을 하다가 오랜만에 BDS2006을 실행시키니까 에러가 발생하네요.
: 에러 메시지가 모두 사라지고 프로그램이 실행되도..  새로운 프로젝트도 실행되지 않습니다.
: 두 개발툴이 충돌하는 것 같은데... 어찌해야 하나.. 모르겠네요.. ㅠㅠ
:
: BDS2006을 설치할 때는 .Net Framwork1.1이 설치되었고,
: 이번에 VS2005를 설치할때는 .Net Framwork2.0이 설치되었습니다.
:
: 이놈이 의심스러운데... .Net Framwork1.1은 삭제해도 되나요??
: BDS2006을 다시 설치 해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
: 프로그램을 실행하니 현재 에러는 이렇게 발생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1616 BDS2006과 VS2005 같이 쓸수 있나요?? newhuni 956 2007/12/14
51620     Re:BDS2006과 VS2005 같이 쓸수 있나요?? 안정혁.덱스터 1003 2007/12/15
51649         Re:Re:BDS2006을 다시 설치하니 잘 됩니다. ^^ newhuni 858 2007/12/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