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616] BDS2006과 VS2005 같이 쓸수 있나요??
newhuni [] 956 읽음    2007-12-14 13:57
BDS2006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새로운 일을 맡으면서 VS2005를 설치하였습니다.
VS2005로 작업을 하다가 오랜만에 BDS2006을 실행시키니까 에러가 발생하네요.
에러 메시지가 모두 사라지고 프로그램이 실행되도..  새로운 프로젝트도 실행되지 않습니다.
두 개발툴이 충돌하는 것 같은데... 어찌해야 하나.. 모르겠네요.. ㅠㅠ

BDS2006을 설치할 때는 .Net Framwork1.1이 설치되었고,
이번에 VS2005를 설치할때는 .Net Framwork2.0이 설치되었습니다.

이놈이 의심스러운데... .Net Framwork1.1은 삭제해도 되나요??
BDS2006을 다시 설치 해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프로그램을 실행하니 현재 에러는 이렇게 발생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1616 BDS2006과 VS2005 같이 쓸수 있나요?? newhuni 956 2007/12/14
51620     Re:BDS2006과 VS2005 같이 쓸수 있나요?? 안정혁.덱스터 1004 2007/12/15
51649         Re:Re:BDS2006을 다시 설치하니 잘 됩니다. ^^ newhuni 859 2007/12/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