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611] Re:AdvStringGrid를 엑셀파일로 저장시 문제점 발생!!
장성호 [nasilso] 4527 읽음    2007-12-14 00:31
TMS AdvStringGrid는 조금 써봤는데...
Excel IO를 위한 TAdvGridExcelIO 라는게 있는줄 몰랐네요

근데 버젼이 어떻게 됩니까?
제가 써본 버젼은 v3.3입니다만...

3.3버젼에서는

TAdvGridExcelIO 를 이용해  첫번째 두번째 세번째 .. 마음껏 저장할수 있네요
SheetName을 달리해주기만 하면 되네요

AdvGridExcelIO1->XLSExport(SaveDialog1->FileName,"Sheet1",1,1); //첫번째 Export할때
AdvGridExcelIO1->XLSExport(SaveDialog1->FileName,"Sheet2",1,2); //두번째 Export할때


근데 별로 써보지 않아서 정확히는 모르지만
파일로 저장할때 암호를 거는 기능은 없는것 같은데요....

OLE를 이용해서 해야하셔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예쁜맘 님이 쓰신 글 :
: AdvStringGrid를 엑셀파일(Test.xls)로 Export 하려고 합니다.
:
: 두개의 AdvStringGrid를 Test.xls의 "First_Sheet", "Second_Sheet"로 저장하고 싶은데요..한개의 Sheet를 저장할때마다 파일을 열고 닫습니다.
:
: 한개를 저장할때는 잘 되는데 두번째 저장을 하면 첫번째 Sheet를 덮어 씁니다.
:
: 1. AdvGridExcelIO->XLSExport 함수를 이용하는데 인자를 잘 모르겠습니다.
:
: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는지요..
:
: 2. 엑셀 파일로 저장시 암호를 부여하고 싶은데요.. 방법이 없을까요?..
:
: 혹시나 해서 AdvGridExcelIO->Option->ExportReadOnlyCellAsLocked = true; 로 했는데 이것이 아닌가 보네요..수정이 되요..
:
: Please.. Please.. 알려주셔요..

+ -

관련 글 리스트
51607 AdvStringGrid를 엑셀파일로 저장시 문제점 발생!! 예쁜맘 1767 2007/12/13
51611     Re:AdvStringGrid를 엑셀파일로 저장시 문제점 발생!! 장성호 4527 2007/12/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