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MS AdvStringGrid는 조금 써봤는데...
Excel IO를 위한 TAdvGridExcelIO 라는게 있는줄 몰랐네요
근데 버젼이 어떻게 됩니까?
제가 써본 버젼은 v3.3입니다만...
3.3버젼에서는
TAdvGridExcelIO 를 이용해 첫번째 두번째 세번째 .. 마음껏 저장할수 있네요
SheetName을 달리해주기만 하면 되네요
AdvGridExcelIO1->XLSExport(SaveDialog1->FileName,"Sheet1",1,1); //첫번째 Export할때
AdvGridExcelIO1->XLSExport(SaveDialog1->FileName,"Sheet2",1,2); //두번째 Export할때
근데 별로 써보지 않아서 정확히는 모르지만
파일로 저장할때 암호를 거는 기능은 없는것 같은데요....
OLE를 이용해서 해야하셔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예쁜맘 님이 쓰신 글 :
: AdvStringGrid를 엑셀파일(Test.xls)로 Export 하려고 합니다.
:
: 두개의 AdvStringGrid를 Test.xls의 "First_Sheet", "Second_Sheet"로 저장하고 싶은데요..한개의 Sheet를 저장할때마다 파일을 열고 닫습니다.
:
: 한개를 저장할때는 잘 되는데 두번째 저장을 하면 첫번째 Sheet를 덮어 씁니다.
:
: 1. AdvGridExcelIO->XLSExport 함수를 이용하는데 인자를 잘 모르겠습니다.
:
: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는지요..
:
: 2. 엑셀 파일로 저장시 암호를 부여하고 싶은데요.. 방법이 없을까요?..
:
: 혹시나 해서 AdvGridExcelIO->Option->ExportReadOnlyCellAsLocked = true; 로 했는데 이것이 아닌가 보네요..수정이 되요..
:
: Please.. Please.. 알려주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