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607] AdvStringGrid를 엑셀파일로 저장시 문제점 발생!!
예쁜맘 [] 1766 읽음    2007-12-13 17:09
AdvStringGrid를 엑셀파일(Test.xls)로 Export 하려고 합니다.

두개의 AdvStringGrid를 Test.xls의 "First_Sheet", "Second_Sheet"로 저장하고 싶은데요..한개의 Sheet를 저장할때마다 파일을 열고 닫습니다.

한개를 저장할때는 잘 되는데 두번째 저장을 하면 첫번째 Sheet를 덮어 씁니다.

1. AdvGridExcelIO->XLSExport 함수를 이용하는데 인자를 잘 모르겠습니다.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는지요..

2. 엑셀 파일로 저장시 암호를 부여하고 싶은데요.. 방법이 없을까요?..

혹시나 해서 AdvGridExcelIO->Option->ExportReadOnlyCellAsLocked = true; 로 했는데 이것이 아닌가 보네요..수정이 되요..

Please.. Please.. 알려주셔요..

+ -

관련 글 리스트
51607 AdvStringGrid를 엑셀파일로 저장시 문제점 발생!! 예쁜맘 1766 2007/12/13
51611     Re:AdvStringGrid를 엑셀파일로 저장시 문제점 발생!! 장성호 4527 2007/12/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