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림을 로드하려고하는데요 Timage로 그림을 불러왔거든요
폼없이 모니터화면에 그려주고 바탕은 투명하게하려고하거든요
.................................
. A .
. A .
.................................
이런식으로 있다고 가정하면 A라는 글자이외에바탕부분을
투명하게보이려고합니다
폼없이 화면에바로그려줄려고요 그림을 폼에다가불러왔는데
그림이 바탕이흰색이어서 그림이외바탕색이 하얀색으로나오고
창크기랑 그림크기랑 싸이즈가 안맞더라구요
자동으로 윈도우화면이랑 그림크기랑 같도록하고싶습니다
아직초보라서 모르는게너무많아요 한번만 제대로 알려주시면 기억하는체질이라서
답변이 너무 절실합니다
질문도 쉽게풀어서질문을 안적은것같기도하지만
아니면 전체소스를 주시면 감사하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