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567] Re:Re:답변 감사합니다. 근데..
DoyongID [doyongid] 942 읽음    2007-12-11 16:55
답변 감사합니다..

근데, 지금 문제가 프로그래스바 보다는, 회색이 칼럼 전체에다 찍히고 있거든요..

박스안에만 회색이 찍혀야 하는데, 박스 밖에도 모두 회색으로 칠해져있습니다.

그래서, ListView1->Canvas->FillRect(rt); 요걸 없앴는데도, 똑같습니다.

문제가 ListView1->Canvas->Brush->Color = clGray; 이거때문엔거 같더군요.. FillRect()를 하지 않아도 그냥 칼럼 전체가 회색으로 찍힙니다..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잘하신것 같은데...
: 아래 부분에서 Rect rt는 subitem의 전체 영역이니
: 전체 가 모두 회색으로 나오는것은 당연하구요
:
: rt 에서 right를   비율에 맞게 수정해주면 될것 같습니다.
: 개인적으로는 아래와 같이 했죠
:
: iPos가 현재 position입니다.
:  (iPos는 0~ 100 입니다.)
:
:            TRect rs=rt;
:             rs.left=rs.left+1;
:             rs.right =rs.left+ ((rt.Width()-2)*iPos)/100;             //요기가 핵심일것 같네요...
:             rs.top=rs.top+1;
:             rs.bottom=rs.bottom-1;
:
: 이렇게 한후에 rs만큼 그렸습니다.
:
: ListView1->Canvas->FillRect(rs);
:
:
: 그럼..
:
:
: DoyongID 님이 쓰신 글 :
: : void __fastcall TForm2::ListView1AdvancedCustomDrawSubItem(TCustomListView *Sender, TListItem *Item, int SubItem,
: :       TCustomDrawState State, TCustomDrawStage Stage, bool &DefaultDraw)
: : {
: :     int SubItemIndex    =3;
: :
: :     TRect         rt = Item->DisplayRect(drBounds);
: :     TListColumn *sItem ;
: :
: :     if(SubItem == 2)
: :     {
: :         for(int i = 0; i <= SubItemIndex; i++)
: :         {
: :             sItem= ListView1->Column[i];
: :             if(i < SubItem) rt.left += sItem->Width;
: :             if(i == SubItem) rt.right = rt.left+sItem->Width;
: :         }
: :
: :         rt.left;
: :         rt.right;
: :         rt.top++;
: :         rt.bottom;
: :
: :
: :         ListView1->Canvas->Brush->Color    = clGray;
: :         ListView1->Canvas->FillRect(rt);
: :
: :         ListView1->Canvas->Pen->Color    = clBlack;
: :         ListView1->Canvas->Rectangle(rt.left, rt.top, rt.right, rt.bottom);
: :     }
: :     else
: :     {
: :         ListView1->Canvas->Pen->Color    = clBlack;
: :         ListView1->Canvas->Brush->Color    = clWhite;
: :     }
: : }
: :
: : 이런 식으로 했습니다. 그런데, 해당 칼럼이 회색으로 다 채워지네요..
: :
: : ListView1->Canvas->Brush->Color = clGray; 이게 들어가서 그런것 같은데, 프로그래스바 안에만 색을 채우고 싶거든요.. 어떻게 하면 될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51565 TListView에 프로그레스바를 그리려고 하는데.. DoyongID 1152 2007/12/11
51566     Re:TListView에 프로그레스바를 그리려고 하는데.. 장성호 1193 2007/12/11
51567         Re:Re:답변 감사합니다. 근데.. DoyongID 942 2007/12/11
51571             Re:Re:Re:답변 감사합니다. 근데.. 장성호 1083 2007/12/1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