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566] Re:TListView에 프로그레스바를 그리려고 하는데..
장성호 [nasilso] 1193 읽음    2007-12-11 12:43
잘하신것 같은데...
아래 부분에서 Rect rt는 subitem의 전체 영역이니
전체 가 모두 회색으로 나오는것은 당연하구요

rt 에서 right를   비율에 맞게 수정해주면 될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아래와 같이 했죠

iPos가 현재 position입니다.
(iPos는 0~ 100 입니다.)

           TRect rs=rt;
            rs.left=rs.left+1;
            rs.right =rs.left+ ((rt.Width()-2)*iPos)/100;             //요기가 핵심일것 같네요...
            rs.top=rs.top+1;
            rs.bottom=rs.bottom-1;

이렇게 한후에 rs만큼 그렸습니다.

ListView1->Canvas->FillRect(rs);


그럼..


DoyongID 님이 쓰신 글 :
: void __fastcall TForm2::ListView1AdvancedCustomDrawSubItem(TCustomListView *Sender, TListItem *Item, int SubItem,
:       TCustomDrawState State, TCustomDrawStage Stage, bool &DefaultDraw)
: {
:     int SubItemIndex    =3;
:
:     TRect         rt = Item->DisplayRect(drBounds);
:     TListColumn *sItem ;
:
:     if(SubItem == 2)
:     {
:         for(int i = 0; i <= SubItemIndex; i++)
:         {
:             sItem= ListView1->Column[i];
:             if(i < SubItem) rt.left += sItem->Width;
:             if(i == SubItem) rt.right = rt.left+sItem->Width;
:         }
:
:         rt.left;
:         rt.right;
:         rt.top++;
:         rt.bottom;
:
:
:         ListView1->Canvas->Brush->Color    = clGray;
:         ListView1->Canvas->FillRect(rt);
:
:         ListView1->Canvas->Pen->Color    = clBlack;
:         ListView1->Canvas->Rectangle(rt.left, rt.top, rt.right, rt.bottom);
:     }
:     else
:     {
:         ListView1->Canvas->Pen->Color    = clBlack;
:         ListView1->Canvas->Brush->Color    = clWhite;
:     }
: }
:
: 이런 식으로 했습니다. 그런데, 해당 칼럼이 회색으로 다 채워지네요..
:
: ListView1->Canvas->Brush->Color = clGray; 이게 들어가서 그런것 같은데, 프로그래스바 안에만 색을 채우고 싶거든요.. 어떻게 하면 될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51565 TListView에 프로그레스바를 그리려고 하는데.. DoyongID 1152 2007/12/11
51566     Re:TListView에 프로그레스바를 그리려고 하는데.. 장성호 1193 2007/12/11
51567         Re:Re:답변 감사합니다. 근데.. DoyongID 943 2007/12/11
51571             Re:Re:Re:답변 감사합니다. 근데.. 장성호 1083 2007/12/1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