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525]
폼을 패널에 집어 넣을 때 질문.
정유수
[
yousoo
]
924 읽음
2007-12-07
17:57
팁& 트릭 란을 보니 제가 알고 싶어 하는게 마침 있던데 말입니다...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tip&no=31
이 경우 만약에
컨테이너 폼 (다른 폼을 담을 수 있는 메인폼)
이 하나 있고 그 폼에서 다른 폼을 불러 온다고 할 때
가령 컨테이너에서 불러올 또 다른 폼인 A, B 폼이 있다고 하면
A폼 부르고
B폼을 부르게 되면 B폼이 A폼 밑에 깔리게 되지 않습니까? 그러면 메모리에 낭비가
올텐데요..
B폼을 부를때 B폼이 불리는 순간 A폼을 닫아서 Action = caFree;
이렇게 해 줘야 하나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0400
+
-
관련 글 리스트
51525
폼을 패널에 집어 넣을 때 질문.
정유수
924
2007/12/07
51526
Re:폼을 패널에 집어 넣을 때 질문.
1011
2007/12/07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