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심자가 여러 내공이 강한 무림고수분들에게 묻네요.
두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첫째 TmediaPlayer를 ActiveX에 Import 해서 동영상 플레이어를 제작했는데
AutoRewind를 true로 설정해도 재생반복이 되질 않습니다. 꼭 클릭한번을 해야 Play된다는 ㅡ.ㅡ;.
둘째 프로젝트가 완성되서 패키징해서 타겟(X86)에 실행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전혀~~(C++Builder사용한지 얼마안되서..) 감이 안오네요.
작은 팁이라도 감사히 듣겠습니다.. ^^:
P.S 오늘 많이 춥네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쎄욧~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