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용태 님이 쓰신 글 :
: Image32->Canvas->CopyRect(Rect(0, 0, Image2->Width, Image2->Height),
: pBitmap->Canvas,
: Rect(0, 0, pBitmap->Width, pBitmap->Height));
:
: Image32에 위와 같이.. pBitmap을 복사합니다.
:
: 깔끔하게 Image32에 비트맵이 출력됩니다.
:
: 그런데.. 이미지가 다른 창에 가려질 경우(무효화영역이 생길 경우), 가려진 부분이 지워져서 나오게 됩니다.
:
: 빌더의 TImage의 경우는 다른창에 가려져도.. 전체가 다시 잘 그려집니다.
:
: TImage32에서 무효화 영역을 TImage처럼 계속 출력하고자 할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
: 답변 부탁드립니다.
복사하는것이 목적이라면 Assign 을 써보세요.
Image32->Bitmap->Assign(pBitma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