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426] Re:TImage32에서 무효화 영역 출력에 대해서 질문합니다.
이정구 [appleii] 1178 읽음    2007-11-30 15:52
이용태 님이 쓰신 글 :
: Image32->Canvas->CopyRect(Rect(0, 0, Image2->Width, Image2->Height),
:                                               pBitmap->Canvas,
:                                               Rect(0, 0, pBitmap->Width, pBitmap->Height));
:
: Image32에 위와 같이.. pBitmap을 복사합니다.
:
: 깔끔하게 Image32에 비트맵이 출력됩니다.
:
: 그런데.. 이미지가 다른 창에 가려질 경우(무효화영역이 생길 경우), 가려진 부분이 지워져서 나오게 됩니다.
:
: 빌더의 TImage의 경우는 다른창에 가려져도.. 전체가 다시 잘 그려집니다.
:
: TImage32에서 무효화 영역을 TImage처럼 계속 출력하고자 할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
: 답변 부탁드립니다.

복사하는것이 목적이라면 Assign 을 써보세요.

Image32->Bitmap->Assign(pBitmap);

+ -

관련 글 리스트
51422 TImage32에서 무효화 영역 출력에 대해서 질문합니다. 이용태 1128 2007/11/30
51426     Re:TImage32에서 무효화 영역 출력에 대해서 질문합니다. 이정구 1178 2007/11/3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