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age32->Canvas->CopyRect(Rect(0, 0, Image2->Width, Image2->Height),
pBitmap->Canvas,
Rect(0, 0, pBitmap->Width, pBitmap->Height));
Image32에 위와 같이.. pBitmap을 복사합니다.
깔끔하게 Image32에 비트맵이 출력됩니다.
그런데.. 이미지가 다른 창에 가려질 경우(무효화영역이 생길 경우), 가려진 부분이 지워져서 나오게 됩니다.
빌더의 TImage의 경우는 다른창에 가려져도.. 전체가 다시 잘 그려집니다.
TImage32에서 무효화 영역을 TImage처럼 계속 출력하고자 할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