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421] Re:Re:메세지 매핑하는데 오류가 나는데요 ... 제가 초급이라 잘 모르겠습니다;
김문식 [] 1159 읽음    2007-11-30 11:18
감사합니다^^ 바로확인이 되었습니다.



xiles 님이 쓰신 글 :
: unit1.h
:
:   private:
:    void __fastcall CMMouseEnter(TMessage &Message);
:   void __fastcall CMMouseLeave(TMessage &Message);
:
:   BEGIN_MESSAGE_MAP
:      MESSAGE_HANDLER(CM_MOUSEENTER, TMessage, CMMouseEnter);
:     MESSAGE_HANDLER(CM_MOUSELEAVE, TMessage, CMMouseLeave);
:   END_MESSAGE_MAP (TForm)
:
: 이렇게 BEGIN_MESSAGE_MAP은 한 번만 사용하셔야합니다.
: 안에 핸들러들을 다 넣으세요.
:
:
: 김문식 님이 쓰신 글 :
: : 폼1안에 마우스 커서가 들어가면 캡션에 hi라고 뜰고
: : 폼1밖으로 마우스 커서가 나오면 캡션에 bye라고 뜨게하는 프로그램
: : 각각 하나씩 프로그램하면 동작이 됩니다.
: :
: : unit1.cpp
: :
: :
: : void __fastcall TForm1::CMMouseEnter(TMessage &Message)
: : {
: :   this -> Caption = "Hi";
: : }
: :
: : void __fastcall TForm1::CMMouseLeave(TMessage &Message)
: : {
: :   this -> Caption = "bye";
: : }
: :
: :
: : unit1.h
: :
: : private:
: :   void __fastcall CMMouseEnter(TMessage &Message);
: :   BEGIN_MESSAGE_MAP
: :     MESSAGE_HANDLER(CM_MOUSEENTER, TMessage, CMMouseEnter)
: :   END_MESSAGE_MAP (TForm)
: :
: :  void __fastcall CMMouseLeave(TMessage &Message);
: :  BEGIN_MESSAGE_MAP
: :    MESSAGE_HANDLER(CM_MOUSELEAVE, TMessage, CMMouseLeave)
: :  END_MESSAGE_MAP (TForm)
: :
: :
: :
: :
: : 오류 내용
: :
: : [C++ Error] Unit1.h(21): E2238 Multiple declaration for '_fastcall TForm1::Dispatch(void *)'
: : 밑에 있는  BEGIN_MESSAGE_MAP
: : [C++ Error] Unit1.h(16): E2344 Earlier declaration of '_fastcall TForm1::Dispatch(void *)'
: : 위에 있는  BEGIN_MESSAGE_MAP

+ -

관련 글 리스트
51414 메세지 매핑하는데 오류가 나는데요 ... 제가 초급이라 잘 모르겠습니다; 김문식 1035 2007/11/29
51415     Re:메세지 매핑하는데 오류가 나는데요 ... 제가 초급이라 잘 모르겠습니다; xiles 1195 2007/11/29
51421         Re:Re:메세지 매핑하는데 오류가 나는데요 ... 제가 초급이라 잘 모르겠습니다; 김문식 1159 2007/11/3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