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416] Re:빌더에서 유니코드 사용방법에 대해 알고싶습니다.
xiles [xiles] 1209 읽음    2007-11-29 19:07
빌더의 기본컴포넌트들은 대부분 유니코드를 따로 지원하지 않습니다.
tntcomponents나 외부 유니코드를 지원하는 컴포넌트를 구해서 사용하거나..
유니코드를 지원하는 클래스를 만들어서 사용하셔야합니다.

빌더에서 참으로 안타까운 부분이죠..기본으로 유니코드 사용이 쉽지 않다는점

n5egret 님이 쓰신 글 :
: tinifile 을 사용하여 유니파일형식의 ini 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 일반 txt 파일을 사용하면 제대로 값을 가져오는데, 유니파일형식으로 저장한 ini 파일은 읽지를 못하네요.
:
: 포럼을 조회해보니 tntcomponents 와 관련된 내용이 많은데, 빌더6에선 반듯이 그와 관련된 컴포넌트를 사용해야만
: 유니코드문자를 사용가능한지 알고싶습니다. 꼬옥 답변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1394 빌더에서 유니코드 사용방법에 대해 알고싶습니다. n5egret 1175 2007/11/28
51416     Re:빌더에서 유니코드 사용방법에 대해 알고싶습니다. xiles 1209 2007/11/29
51420         Re:Re:빌더에서 유니코드 사용방법에 대해 알고싶습니다. n5egret 1347 2007/11/3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