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394]
빌더에서 유니코드 사용방법에 대해 알고싶습니다.
n5egret
[
n5regret
]
1175 읽음
2007-11-28
18:05
tinifile 을 사용하여 유니파일형식의 ini 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일반 txt 파일을 사용하면 제대로 값을 가져오는데, 유니파일형식으로 저장한 ini 파일은 읽지를 못하네요.
포럼을 조회해보니 tntcomponents 와 관련된 내용이 많은데, 빌더6에선 반듯이 그와 관련된 컴포넌트를 사용해야만
유니코드문자를 사용가능한지 알고싶습니다. 꼬옥 답변부탁드립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0228
+
-
관련 글 리스트
51394
빌더에서 유니코드 사용방법에 대해 알고싶습니다.
n5egret
1175
2007/11/28
51416
Re:빌더에서 유니코드 사용방법에 대해 알고싶습니다.
xiles
1210
2007/11/29
51420
Re:Re:빌더에서 유니코드 사용방법에 대해 알고싶습니다.
n5egret
1347
2007/11/30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