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400] Re:가상머신에서 LoadLibrary 문제
이점한 [redyouth] 1839 읽음    2007-11-28 20:09
가상 머신이라 함은 ? VMware 를 사용한거겠죠?
저도 시스템 복구 프로그램 테스트 하느라 VMWare 자주 사용하는데
VMWare를 쓰던 리얼 머신을 쓰던 LoadLibrary() 함수는 정확하게 잘 동작합니다.

질문을 보니 LoadLibrary()의 리턴값을 핸들에 받는데 .. 핸들! 아니져~~ 인스탕쓰! 마씀니당~

  HINSTANCE hinst;

  if ( FileExists( LibName ) )
  {
    hinst = LoadLibrary( LibName .c_str() );
.....

위와 같이 쓰면 100% 정확하게 동작 할겁니다.

답변이 되셨는지 ?


샤악한레빗 님이 쓰신 글 :
: 가상머신에서 프로그램을 실행해야 하는 일이 생겼습니다.
:
: 그런데 다른곳에서는 정상적으로 작동되던 것이
:
: 가상머신에서만 문제를 일으킵니다.
:
: 일단 FileExists로 DLL파일을 확인하고,
:
: handle = LoadLibrary(파일명);
:
: 하면 handle이 NULL로 나옵니다.
:
: 절대경로, 상대경로 다 입력해봤지만 소용없습니다.
:
: OS는 XP Pro이고요...혹시 경험 있으신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1391 가상머신에서 LoadLibrary 문제 샤악한레빗 1248 2007/11/28
51400     Re:가상머신에서 LoadLibrary 문제 이점한 1839 2007/11/28
51406         Re:Re:가상머신에서 LoadLibrary 문제 kylix 1653 2007/11/29
51405         Re:Re:가상머신에서 LoadLibrary 문제 샤악한레빗 2323 2007/11/29
51409             Re:Re:Re:가상머신에서 LoadLibrary 문제 이점한 3149 2007/11/2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