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391]
가상머신에서 LoadLibrary 문제
[
comein
]
1248 읽음
2007-11-28
13:57
가상머신에서 프로그램을 실행해야 하는 일이 생겼습니다.
그런데 다른곳에서는 정상적으로 작동되던 것이
가상머신에서만 문제를 일으킵니다.
일단 FileExists로 DLL파일을 확인하고,
handle = LoadLibrary(파일명);
하면 handle이 NULL로 나옵니다.
절대경로, 상대경로 다 입력해봤지만 소용없습니다.
OS는 XP Pro이고요...혹시 경험 있으신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0224
+
-
관련 글 리스트
51391
가상머신에서 LoadLibrary 문제
1248
2007/11/28
51400
Re:가상머신에서 LoadLibrary 문제
이점한
1840
2007/11/28
51406
Re:Re:가상머신에서 LoadLibrary 문제
kylix
1653
2007/11/29
51405
Re:Re:가상머신에서 LoadLibrary 문제
2324
2007/11/29
51409
Re:Re:Re:가상머신에서 LoadLibrary 문제
이점한
3149
2007/11/29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