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294] Re:자동글채우기인가...좀 봐주세요
정성훈.해미 [sage5nor] 970 읽음    2007-11-19 18:22
헤더파일에 enum을 정의하면 나올겁니다.

//----------------------------------------
//  ┏┓
//  ┣┻┓┏   ┃┃     작은 생각이 세상을 바꾼다
//  ┃♡┃┣   ┣┫┏┓
//  ┗━┛┗   ┃┃┣┫┏┓┏┓      - 정성훈.해미
//  ━━━━━━━━━┣┛┣┛┗┫━━━━━━
//  Web Site: http://www.hemistory.net
//  e-mail: sage5nor@chol.com
//----------------------------------------

오랜만에 님이 쓰신 글 :
: 오랜만에 빌더 쓰봅니다.
: 기억이 가물가물한데요.
: 코딩할때 미리정의되어 있는 값이나 enum에 대해서 자동으로 목록이 생기게 할수는 없나요?
:
: 예를 들어서...
:
: enum a{aaa,bbb,ccc};
:
: a kkk;
:
: 이럴때 'a=' 여기까지 코딩하면 뒤에 aaa,bbb,ccc 목록이 나오게 할수는 없나요?
: 전에는 되었던거 같은데... 암만 찾아봐두 몰겠네요.

+ -

관련 글 리스트
51291 자동글채우기인가...좀 봐주세요 오랜만에 1004 2007/11/19
51336     [답변] 빌더 메뉴의 Tool -> Editor Options... 을 확인해 보세요. 정성훈.해미 1150 2007/11/22
51294     Re:자동글채우기인가...좀 봐주세요 정성훈.해미 970 2007/11/19
51307         Re:Re:자동글채우기인가...좀 봐주세요 안나오는데요.....-_- 918 2007/11/21
51335             Re:Re:Re:자동글채우기인가...좀 봐주세요 gma.. 803 2007/11/22
51374                 Re:Re:Re:Re:자동글채우기인가...좀 봐주세요 너먼데?? 783 2007/11/2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