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291]
자동글채우기인가...좀 봐주세요
오랜만에
[
]
1004 읽음
2007-11-19
14:13
오랜만에 빌더 쓰봅니다.
기억이 가물가물한데요.
코딩할때 미리정의되어 있는 값이나 enum에 대해서 자동으로 목록이 생기게 할수는 없나요?
예를 들어서...
enum a{aaa,bbb,ccc};
a kkk;
이럴때 'a=' 여기까지 코딩하면 뒤에 aaa,bbb,ccc 목록이 나오게 할수는 없나요?
전에는 되었던거 같은데... 암만 찾아봐두 몰겠네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0040
+
-
관련 글 리스트
51291
자동글채우기인가...좀 봐주세요
오랜만에
1004
2007/11/19
51336
[답변] 빌더 메뉴의 Tool -> Editor Options... 을 확인해 보세요.
1150
2007/11/22
51294
Re:자동글채우기인가...좀 봐주세요
971
2007/11/19
51307
Re:Re:자동글채우기인가...좀 봐주세요
안나오는데요.....-_-
918
2007/11/21
51335
Re:Re:Re:자동글채우기인가...좀 봐주세요
gma..
803
2007/11/22
51374
Re:Re:Re:Re:자동글채우기인가...좀 봐주세요
너먼데??
783
2007/11/27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