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247] Re:Re:Re:버튼의 Caption을 가운데 정렬하는 방법 없나요?
쩡이 [xtremegroove] 1651 읽음    2007-11-14 11:16
기본 버튼인 TButton을 쓰신 거라면 Caption 정렬하는 것 없이 그냥 중앙인데요.
이상하군요. 제가 잘못아는 것일 수도..

컴포넌트 자료실에 XiControls 라는 것이 있습니다.
Caption 정렬하는 기능은 없지만, 색상이 화려해서 쓸만합니다.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component&no=503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component&no=502

설치법도 잘 나와있으니 그대로 하시면 될 겁니다.


윤성중 님이 쓰신 글 :
: 쩡이 님이 쓰신 글 :
: : 빌더의 기본 버튼에는 없는데요..
: : 상용 컴포넌트를 사용하셨다면 Properties에 ButtonLayout이 있는지 보세요.
: : 제가 사용하는 버튼에는 이런 기능이 있어서요.
: : 이렇게 사용합니다.
: :
: :     Button1->ButtonLayout->Alignment= agCenter;       
: :
: :
: : 윤성중 님이 쓰신 글 :
: : : 버튼의 캡션을 길께 섰더니 오른쪽으로 치우쳐서 글이 써지네요
: : : 가운데로 이쁘게 정렬하고 싶은데 방법이 없을가요?
:
: Button1->ButtonLayout->Alignment= agCenter; 
: 위와 같이 사용하니까 오가 발생하네요
: 상용 컴포넌트는 어디서 구하고 어떻게 사용하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51226 버튼의 Caption을 가운데 정렬하는 방법 없나요? 윤성중 1308 2007/11/13
51235     Re:버튼의 Caption을 가운데 정렬하는 방법 없나요? 쩡이 1465 2007/11/13
51237         Re:Re:버튼의 Caption을 가운데 정렬하는 방법 없나요? 윤성중 1268 2007/11/13
51247             Re:Re:Re:버튼의 Caption을 가운데 정렬하는 방법 없나요? 쩡이 1651 2007/11/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