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쩡이 님이 쓰신 글 :
: 빌더의 기본 버튼에는 없는데요..
: 상용 컴포넌트를 사용하셨다면 Properties에 ButtonLayout이 있는지 보세요.
: 제가 사용하는 버튼에는 이런 기능이 있어서요.
: 이렇게 사용합니다.
:
: Button1->ButtonLayout->Alignment= agCenter;
:
:
: 윤성중 님이 쓰신 글 :
: : 버튼의 캡션을 길께 섰더니 오른쪽으로 치우쳐서 글이 써지네요
: : 가운데로 이쁘게 정렬하고 싶은데 방법이 없을가요?
Button1->ButtonLayout->Alignment= agCenter;
위와 같이 사용하니까 오가 발생하네요
상용 컴포넌트는 어디서 구하고 어떻게 사용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