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구윤태 님이 쓰신 글 :
: : 엑셀을 열지 않고 엑셀 파일에서 데이터를 읽어 들여서
: : 라벨에 넣고 싶습니다.
: : 사용하는 법좀 알려주세요
:
: 음...
:
: 100%가능한 얘기지만
: 또한 현실적으로 불가능합니다.
:
:
: office 문서의 복잡한 파일format을 정확히 파악하기 힘들 뿐더러
: 버젼이 너무도 자주 바뀌니... 매번 파일format을 분석해서 업그레이드 해줄수 있겠습니까?
:
: 그래서 .xls 면 엑셀을 , *.ppt 면 PowerPoint를 .doc 면 word를 통해 데이타를 읽어오고
: 쓰고 하는것입니다.
:
: 그래서 일반적으로 excel등 office가 os에 설치되어있지 않으면 문서를 읽기가 쉽지 않죠
:
: 단 엑셀이 실행되어 보이는게 문제라면
: 엑셀을 실행하여 보이지 않게 하고 file을 읽어오거나 저장한후에 종료시키면 됩니다.
: (방법은 여기 검색해 보면 많이 나와요)
:
: 문론 os에 office프로그램 설치되어있지 않아도
: 문서를 읽어오는 컴포넌트가 있을수도 있구요..
:
: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