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240] 다른방법을 써야 겠네요.. 답변 고맙습니다.
구윤태 [] 1177 읽음    2007-11-14 09:07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구윤태 님이 쓰신 글 :
: : 엑셀을 열지 않고  엑셀 파일에서 데이터를 읽어 들여서
: : 라벨에 넣고 싶습니다.
: : 사용하는 법좀 알려주세요
:
: 음...
:
: 100%가능한 얘기지만
: 또한 현실적으로 불가능합니다.
:
:
: office 문서의 복잡한 파일format을 정확히 파악하기 힘들 뿐더러
: 버젼이 너무도 자주 바뀌니... 매번  파일format을 분석해서 업그레이드 해줄수 있겠습니까?
:
: 그래서 .xls 면 엑셀을  ,  *.ppt 면 PowerPoint를  .doc 면 word를 통해 데이타를 읽어오고
: 쓰고 하는것입니다.
:
: 그래서 일반적으로 excel등 office가 os에 설치되어있지 않으면 문서를 읽기가 쉽지 않죠
:
: 단 엑셀이 실행되어 보이는게 문제라면
: 엑셀을 실행하여 보이지 않게 하고 file을 읽어오거나 저장한후에 종료시키면 됩니다.
: (방법은 여기 검색해 보면 많이 나와요)
:
: 문론 os에 office프로그램 설치되어있지 않아도
: 문서를 읽어오는 컴포넌트가 있을수도 있구요..
:
: 그럼..

+ -

관련 글 리스트
51236 [초보자]엘셀파일에서 데이터만 가져올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좀 알려주세요 구윤태 1304 2007/11/13
51238     Re:[초보자]엘셀파일에서 데이터만 가져올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좀 알려주세요 장성호 1648 2007/11/13
51240         다른방법을 써야 겠네요.. 답변 고맙습니다. 구윤태 1177 2007/11/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