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238] Re:[초보자]엘셀파일에서 데이터만 가져올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좀 알려주세요
장성호 [nasilso] 1648 읽음    2007-11-13 23:25
구윤태 님이 쓰신 글 :
: 엑셀을 열지 않고  엑셀 파일에서 데이터를 읽어 들여서
: 라벨에 넣고 싶습니다.
: 사용하는 법좀 알려주세요

음...

100%가능한 얘기지만
또한 현실적으로 불가능합니다.


office 문서의 복잡한 파일format을 정확히 파악하기 힘들 뿐더러
버젼이 너무도 자주 바뀌니... 매번  파일format을 분석해서 업그레이드 해줄수 있겠습니까?

그래서 .xls 면 엑셀을  ,  *.ppt 면 PowerPoint를  .doc 면 word를 통해 데이타를 읽어오고
쓰고 하는것입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excel등 office가 os에 설치되어있지 않으면 문서를 읽기가 쉽지 않죠

단 엑셀이 실행되어 보이는게 문제라면
엑셀을 실행하여 보이지 않게 하고 file을 읽어오거나 저장한후에 종료시키면 됩니다.
(방법은 여기 검색해 보면 많이 나와요)

문론 os에 office프로그램 설치되어있지 않아도
문서를 읽어오는 컴포넌트가 있을수도 있구요..

그럼..

+ -

관련 글 리스트
51236 [초보자]엘셀파일에서 데이터만 가져올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좀 알려주세요 구윤태 1304 2007/11/13
51238     Re:[초보자]엘셀파일에서 데이터만 가져올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좀 알려주세요 장성호 1648 2007/11/13
51240         다른방법을 써야 겠네요.. 답변 고맙습니다. 구윤태 1178 2007/11/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