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간단한 방법은
:
: OnPaint이벤트에 직접 draw해주면 됩니다.
: void __fastcall TForm1::FormPaint(TObject *Sender)
: {
: Canvas->MoveTo(100,200);
: Canvas->LineTo(500,200);
: }
:
: 앞에 Panel은 Canvas가 없는것이 아니라
: 감춰져 있어서 그냥 만들어서 쓰는 방법을 제시한것이구요
: TPanel에서 감춰진 Canvas를 보이게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 팁 & 트릭에 검색해보시면...
:
: TForm의 Canvas도 쓰지 싫다면?
: void __fastcall TForm1::FormPaint(TObject *Sender)
: {
: HDC dc=GetDC(Handle);
: MoveToEx(dc,100,200,0);
: LineTo(dc,500,200);
: }
:
: 뭐 이런식으로..
:
: 그럼..
:
:
:
:
: 구윤태 님이 쓰신 글 :
: : CanVas 나 , shape 없이
: :
: : Form 위에 라인을 그릴 수 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