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단한 방법은
OnPaint이벤트에 직접 draw해주면 됩니다.
void __fastcall TForm1::FormPaint(TObject *Sender)
{
Canvas->MoveTo(100,200);
Canvas->LineTo(500,200);
}
앞에 Panel은 Canvas가 없는것이 아니라
감춰져 있어서 그냥 만들어서 쓰는 방법을 제시한것이구요
TPanel에서 감춰진 Canvas를 보이게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 팁 & 트릭에 검색해보시면...
TForm의 Canvas도 쓰지 싫다면?
void __fastcall TForm1::FormPaint(TObject *Sender)
{
HDC dc=GetDC(Handle);
MoveToEx(dc,100,200,0);
LineTo(dc,500,200);
}
뭐 이런식으로..
그럼..
구윤태 님이 쓰신 글 :
: CanVas 나 , shape 없이
:
: Form 위에 라인을 그릴 수 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