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219] Re:ActiveX 때문에 울며겨자 먹었던 개발자입니다...
secondmoon [kdwlei] 1261 읽음    2007-11-12 19:27
고수는 아니지만... 제 예전 기억에 bcb 5.0 버젼에서 activeX 관련된 문제가 있다고 들은 기억이 있습니다.

님께서 bcb6을 사용하시는 듯 하여 상관이 없을수도 있지만, 관련 자료를 찾다가 보니..

http://www.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free&no=11220

이런 글이 있군요..

bcb도 같은 문제인지 찾아보시는게 어떨까 합니다.




이런 글도 있군요:)

http://www.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free&no=11361





도움만 받아가는 이..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십니다. 고수님들...
:
: 지난 번 ActiveX 건으로 질문을 드렸던 게발자입니다.
: 결과적으로는 명쾌한 답을 못구하고 M$의 비졀씨로 작업을하여 문제를 봉합하였습니다.
: 그래서인지, 뭔가 시원한 감이 오지 않아 고수님들의 의견을 듣고 싶어 다시
: 글을 올립니다.
:
: 문제는 납품처의 웹환경이 어떠냐에 따라 다르기는 하겠지만,
: Builder6 로 개발한 ActiveX Form 은 두번째 로딩시 에러를 발생하여
: 진행할 수 없었기에 마소의 비졀씨를 썼는데, 이 넘은 너무나 잘 된다는 것입니다.
:
: 아주 단순한 걍 폼 하나만 달랑 띄우는 것도 같은 증상인지라,
: 제 입장에서는 C++Builder의 ActiveX기술이 M$의 환경과 충돌이 있는게 아닌가
: 싶습니다만, 워낙 바닥이 앏다보니 원인 파악이 힘들어
: 고수님들께 다시 한 번 여쭙니다.
:
: 제가 모르고 지나쳤던 부분이 있었는지 좀 알고 싶습니다.
: 또한, 간과한 부분등이 있는지도 검토해 보고 싶습니다.
:
: 시간이 허락하시는 고수님들께서 의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그럼 늘 좋은 날 되시기 바라며...

+ -

관련 글 리스트
51218 ActiveX 때문에 울며겨자 먹었던 개발자입니다... 도움만 받아가는 이.. 1404 2007/11/12
51219     Re:ActiveX 때문에 울며겨자 먹었던 개발자입니다... secondmoon 1261 2007/11/12
51222         Re:Re:ActiveX 때문에 울며겨자 먹었던 개발자입니다... 남상훈 1366 2007/11/1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